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Drama Link 클릭 http://www.ikoreantv.com/board.php?board...p;no=15128
'수상한 파트너'의 남지현과 지창욱을 혼란과 절망에 빠지게 한 범인은 누구일까?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연출 박선호)는 장희준(찬성 분)의 죽음으로 인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찬성의 죽음으로 인해 '수상한 파트너'의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인생은 완전히 변하게 됐다. 남지현은 찬성을 죽였다는 오명을 쓰게 됐고, 지창욱은 이 사건의 재판을 포기하며 검사 복을 벗어야 했다.

이후 남지현과 지창욱은 찬성을 죽인 범인을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특히 남지현은 자신과 가족들의 명예는 물론이고 지창욱의 명예까지 회복시켜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건 이후 지창욱과 남지현은 서로의 관계를 각각 '악연'과 '인연'으로 지칭할 만큼 멀어지게 됐다.  

결국 시간이 흐른 뒤 변호사로 다시 만나게 된 남지현과 지창욱은 본격적으로 범인을 찾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수상한 파트너'의 범인에 대해 알려진 것이 전혀 없는 상황이다. 범인이 남긴 휘파람 소리와 오염된 증거인 칼만이 남아 있는 상태다. 범인이라고 알려진 사람의 모습 역시 특별한 윤곽이 드러나지 않았다.

때문에 '수상한 파트너'의 범인은 현재까지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출연자일 가능성이 높다. 그중 가장 범인일 가능성이 높은 배우는 현수 역으로 출연하게 될 동하다. 동하는 '수상한 파트너'에 현수 역으로 합류했지만 아직까지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 않다. 


'수상한 파트너'의 범인은 남지현을 본격적으로 협박하게 되며 극 전면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 과정에서 드러나게 될 범인이 현수 역의 동하가 맞을지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창욱과 남지현이 '수상한 파트너'의 범인을 잡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게 될지, 찬성의 아버지 장무영(김홍파 분)은 어떤 악행을 저지르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

Copyright 2015 © etvstory.com, All Rights Reserved.